본문 바로가기
매뉴얼

내구성강화제품/1년 무상보증/전국AS가능

by 제미타코리아

제미타 전자겨루기용품은 타격감지용 센서의 내구성을 강화가능한 특허(타격용 전자강도감지센서 및 그 제조방법, 등록번호 1014786660000)를 이용하여 강하고 반복되는 타격에도 고장이 잘 나지 않습니다. 타격에 대한 손상이 거의 없고 타격시 다치치 않도록 부드러운 재질로 구성되어 부상의 우려도 거의 없습니다. 

제미타 제품 구성

타격을 감지하는 센서의 경우 1년간 무상보증이 되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무상AS가 가능한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타격시 센서가 반응하지 않는 경우
  • 타격시 센서의 감도가 매우 낮아 강한 타격에도 센서가 잘 반응하지 않는 경우
  • 같이 구매한 타센서와 동일한 타격으로 타격시 현저하게 타격 강도값이 잘 표출되지 않는 경우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경우 본사로 문의하시면 관련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타격이 아닌 다른 요인으로 제품이 훼손되었거나 무리하게 사용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 무상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문제가 발생할 시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루투스 송신기의 경우도 1년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아래 사항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유상수리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소모품으로써 배터리의 충전횟수나 사용량이 많아 짧은 시간 사용해도 방전되거나 충전이 되지 않을 경우는 배터리를 유상교체하여야 합니다. 

충전단자를 무리하게 밀어 꽂아 단자가 파손되는 경우는 유상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제품을 구성하고 있는 외피나 보호폼의 경우 타격횟수가 많을 수록 손상될 우려가 있으며 구입후 14일이내 제품의 문제가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무상보증항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외피의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새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제미타는 사용하시는 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수리를 위한 부품교체 및 수리는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교체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외피가 손상되거나 장기간 사용하여 부분교체가 필요할 경우 제품을 수거하여 수리하거나 교체를 진행합니다. 관련 문의는 구입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안내 및 상담: 070-4006-7000

ㅇ로ㅓ등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