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제미타 제품 라인업 소개-영상

by 제미타코리아

제미타 전제품

제미타 전자겨루기 시스템은 탈부착할 수 있는 송신기를 기본으로 휴대간편한 휴대형제품,  착용가능한 착용형, 에어백이나 스탠딩백에 부착가능한 부착형으로 구분됩니다. 

 

***휴대형

-제스 쌍미트: 센서가 약한 타격에도 반응하여 유아부터 사용가능하면 다양한 발차깅에 대응이 수월합니다. 타격시 타격음이 크게 발생합니다. 

-제스 킥미트: 양손으로 잡아주어 강한 타격에도 무리없이 받아줄 수 있는 있습니다. 빠른 발치기 수련 및 다양한 발차기에 대응이 수월합니다. 

-전자격파대: 제스C의 격파 모드를 사용, 격파시 화면에서 격파갯수가 표시됩니다. 타격시 격파음이 크게 발생합니다. 센서부는 동일하며 디자인에 따라 일반형 A,   고급형 B, 고급형 C (A+B) 로 나눠집니다. 

 

**착용형

-도장용 전자호구: 공인 태권도판정시스템과 달리 전자발보호대 없이 사용이 가능하면 앱과 연동하여 포인트방식의 겨루기는 물론 대한태권도협회에서 개최하는 파워태권도도 운영이 가능합니다.     AR 스코어 보드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으로 겨루기 영상을 촬영하면 겨루기 영상위에 에너지 모드가 표시되며 함께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부착형

-제스패드80 패키지:  에어백 M 과 가로백  M에 부착하여 사용하며 초등학생들이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가로백에 부착하여 사용시 성인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에어스탠딩백에 부착하여 사용시 고등학생 이상이 강하게 발차기할 경우 흔들림이 심하거나 바닥의 물백이 많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성인이 사용할 경우에는 아래 물백에 최대한 물을 많이 넣어 사용해야 하며 상단 에어백의 경우 약간 바람을 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스패드 100 패키지: 에어백 L 과 가로백 L에 부착하여 사용가능하면 전연령이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유치부나 초등학생 저학년이 사용할 때 에어백의 폭이 30 cm  라서 나래차기 등의 발차기에는 다리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제스 토르소패드 80 패키지: 돌려차기나 나래차기 등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 수련생들의 발차기에 적합합니다. 토르소패드의 경우 가로백에 부착하여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에어백 M에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제스 토르소패드 100패키지: 돌려차기나 나래차기 등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 수련생들의 발차기에 적합합니다. 토르소패드의 경우 가로백에 부착하여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에어백 L에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판타에어스틱 풀패키지: 펀칭백이 두껍고 센서가 민감하여 유치부 및 초등학생에게 적합합니다. 펀칭백을 따로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활용도가 많은 패키지 입니다. 중고등학생 이상의 수련생들이 강하게 타격시 흔들림이 많아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로백의 경우 중고등학생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어백용 미트: 각각의 에어백에 부착할 수 있도록 S. M . L  3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각각 판타에어백, 에어백 M, 에어백 L에 부착가능하며 회전발차기 수련 및 측정에 용이합니다. 

 

 

 

댓글